|
|
|
|
|
|
|
|
 |
 |
 |
|
 |
♦ 생활 철물 업종은
일반공구, 전기제품, 설비자재, 창호제품, 수전제품 등
생활 전반에 걸쳐소비가 이루어지는
제품들이므로
유행을 타지 않고 안정성 높고 마진율이 좋은 업종입니다. |
♦ 최상의 상품 공급
최고의 가격 경쟁력이 있는 상품을 공급하며
최상의 품질로 승부함으로서
소비자에게 고객 만족을 전달 할 수 있도록 합니다. |
♦ 다중 수익 구조
상품판매, 시공설치, A/S는 물론 특화된 교육을 통하여
생활토탈 서비스에서도 수익이 발생되도록
가맹점 입장에서 사업을 추진합니다.
|
♦ 까다롭지 않은 창업
24시간 밤을 새우지 않아도 되고, 본전 생각나게 하는
인테리어도 없고,
골치 아픈 유통기한도 없으며, 해마다 바꿔야 하는 장비의
감가상각도 없습니다.
|
♦ 추천 합니다.
신규점포가 아니어도 새롭게 수익을 내고 싶은
가맹점주님들과 이 사업을 하고 싶습니다!
|
|
 |
|
 |
|
 |
♦ 장점
◊ 일상생활과 산업현장 등에서 사용되고 소모되는 꼭 있어야 하는 품목입니다.
◊ 타업종에 비해 상품 특성상 유행에 민감하지 않고 안정적입니다.
◊ 대부분의 상품이 유통기간 문제에서 자유롭습니다. (일부 화학상품 제외)
◊ 초기 정착기간이 지나면 안정적인 수익이 발생되고 지속적으로 증가합니다.
◊ 노년에도 비교적 안정적으로 운영이 가능한 업종입니다.
◊ 24시간 밤을 새우지 않아도 되고, 소자본 창업과 유휴인원으로 매출을
기대 할 수 있습니다.
◊ 인테리어 비용이 작게들어 투자금액이 적습니다.
|
♦ 단점
◊ 다양한 품목으로 매장관리 및 재고관리에 어려움이 있고 초기비용이 증가합니다.
◊ 회전율이 낮아서 투자비용 대비 사업초기 수익율이 높지 않습니다.
◊ 인터넷에 가격공개로 이익율이 적고 동종업체 증가로 가격경쟁이 심한 편입니다.
|
|
|
|
|
|
|
|
|
|
|